스크랩 / / 2023. 5. 9. 02:42

돈 잘버는 남자 원하는 9급 공무원 VS 연 10억버는 의사

반응형

이제 9급 2호봉인데 월급이 200만원도 안되서 월세랑 생활비 쓰고나면 남는 돈이 없어서 쇼핑도 못하고 맛있는 음식도 못 사먹으면서 살고 있어ㅜㅜ
그래서 돈 많고 능력있는 남자 만나서 내가 원하는 명품백도 사주고 파인다이닝도 자주 데려가고 해외여행은 퍼스트클래스로 갔으면 좋겠다
외모는 많이 안 바라고 키는 175 이상에 나이는 4살 연상이었음 좋겠어 ㅎㅎ
---------
나 작년에 세전소득 10억 넘는데 퍼스트못타봤다. 정신차려ㅋㅋ



[Blind] 블라인드에 올라온 글 보셨어요?
9급 여잔데 돈 잘버는 남자 만나고 싶다 (블라블라)
https://kr.teamblind.com/s/DR4wxNfp

블라블라: 9급 여잔데 돈 잘버는 남자 만나고 싶다

이제 9급 2호봉인데 월급이 200만원도 안되서 월세랑 생활비 쓰고나면 남는 돈이 없어서 쇼핑도 못하고 맛있는 음식도 못 사먹으면서 살고 있어ㅜㅜ그래서 돈 많고 능력있는 남자 만나서 내가 원

www.teamblind.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