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 / 2023. 4. 22. 12:20

결혼 후회하는 남편보다 연봉 3배인 신혼 아내 -블라인드

반응형

나 결혼한지 1년밖에 안됐는데
결혼한게 겁나 후회되는 이유가 두가지야(긴글주의)

1.
남편이 성욕이 없어서 부부관계를 한두달에 한번 해...

나도 문젠게 어릴땐 종교때문에 혼전순결주의자였어.. 심지어 성욕도 겁나센데 전남친들하고도 진한 스킨십 하면서도 양심과 무서움때문에 끝까지 안갔음. (나도 ㅅㅇ과 ㅅㅅ를 잘 모름) 나도 내가 후회돼.......

남편도 근데 비슷한가봐
얼마나 연애경험이 없었는지는 잘모르겠는데
사귈때 그래도 연애고자는 아니었거든?
근데 그부분으로는 거의고잔가싶은게

남편만날쯔음엔 결혼하고싶은 사람과는 할수
있지라는 전향적 태도로 관계했는데
심지어 전남친들이랑 스킨십만 했을때보다도
흥분이 안되게 남편이 애무를 거의 안하고
일단 넣기부터 하더라고?
그러니 안젖고 아프고, 내가 못느끼니
남편도 못느끼고...

근데도 ㅅㅅ 빼곤 다좋고 아직 나도 경험이 별로 없었으니 결혼해서 하다보면 늘겠지?라는 생각으로 결혼을 해버림...

가치관이나 성격, 취미가 잘맞아서 그때는 천생연분이라고 생각했거든...

근데 결혼하고 남편이 성욕이 생각보다 더 적고
스킬은 늘지 않고 나는 그와의 ㅅㅇ으로
2년간 딱1번 아주미약하게 ㅇㄹㄱㅈ을 느껴봄...ㅠ

나 ㅋㄹ로는 정말 잘느끼거든... 불감증은 아닌거같은데..

남편은 별로 하고싶어하질 않아... 하다가 죽는경우도 꽤있고... 먼저하잔말도 결혼하고 한 3번들어본거같아...

서로 그 행위가즐겁지 않은데... 나는 성욕이 높은 편인데 평생 혼후순결로 살생각하니아찔해...

2. 또 다른건 경제력 문제인데...
나는 억대연봉자야...
근데 가부장적인 문화에 너무 데인? 스탈이라
오히려 가모장적인 마인드로 내가 잘버니
남편은 내조잘하고 육휴잘되는 직장 가진 남자
만나도 괜찮다고 생각했었어 결혼하기전엔...

그리고 남편도 연애땐 내마음을얻어야되니까 자기도 뭐 이래저래 자기관리해서 더버는 데로 이직하겟다 이렇게 얘기하길래 지금은 내가 훨씬잘벌지만 남편 지금직장서 육휴쓰고 나중엔 남편이직해서 같이 으쌰으쌰 벌면되지 라고 나이브하게 생각했는데...

결혼하고나니 남편이 이직공부를안해ㅠㅠ
내가 잘버니까 안주해버린거야... 취장한거지...
게임하고 있는 남편볼때마다...
회사에서 그 연봉받으려고 개시달리고
격무하는 내자신을 볼때마다...
너무 화가 나고 내자신이 내발등을 찍었다 싶어...
요즘 회사분위기도 안좋아져서 나도 이직고민드는데...
가장이니까 선택의 폭이 줄어드는 느낌?
결혼준비하면서 집도 샀거든...
당장 내가 덜 벌면 우리가정경제는 파탄이라서...

근데 이와중에 시부모님은 거의 보태주시지도 않고 힘들게 산집 와서 집이 작다고 하고 집값떨어졌지 왜샀냐 이런얘기하면 너무속상해... 애는 언제 가질거냐고 물어보시는건 덤이야... 그래도 이런 얘기 빼면 잘해주시려고 노력하시긴 하는데 마음이...

너무 손해보는 결혼한 거같고 사랑이라고 운명이라고 생각했던 내가 너무바보같고 그래ㅠㅜㅠㅜ

그래도 내가 선택하고 결혼 맹세한 배우자니까
이런 현타들 극복하고, 혼자 자기위로하면서
주담대 갚으면서 열심히 살아야되는데...

종종 새출발이 하고싶은 마음이 들고 괴로워...
--------
1은 이해
2는 근데 얼마나 차이 나길래.. 그래도 6-7천 벌면 괜찮지 않나?!
---------
내가 남편보다 3배벌어.. 6천도안돼...
---------
당신이 느끼는 그 느낌 그 감정을 대부분의 남자 가장이 느끼는 감정입니다
하지만 별 말없이 굳건히 이겨내고 있구요
가장이라면 당연히 느끼는 거고 당연히 혼자 잘 참고 이겨낼 수 있는 사소한 문제니 남편한테 티내지 마시고 사시면 되요
배우자가 섹스의 도구도 아니고 맘으로 이해해 주시고 우울증 같은게 남편한테 있을수 있으니 남편분한테 더욱더 잘해주세요 직장도 못구하고 외로운 맘도 생기고 맘도 속상할테니까요
---------
난 남편이 거의 안버는데도 괜찮은데..
대신 육아와 집안일을 잘하거든
뭐든 맘먹기 나름이야
너가 남자라고 생각하고
대신 육아와 집안일을 남편이 비중있게 하는거지
그게 싫으면 지금 갈라서고.



[Blind] 블라인드에 올라온 글 보셨어요?
신혼인데 결혼 후회하는 사람있어?(나여자) (결혼생활)
https://kr.teamblind.com/s/nf1bVJgU

결혼생활: 신혼인데 결혼 후회하는 사람있어?(나여자)

나 결혼한지 1년밖에 안됐는데결혼한게 겁나 후회되는 이유가 두가지야(긴글주의)1.남편이 성욕이 없어서 부부관계를 한두달에 한번 해...나도 문젠게 어릴땐 종교때문에 혼전순결주의자였어..

www.teamblind.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