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 / 2023. 2. 25. 18:25

염치없는 장인어른 내보내고 싶은 남편

반응형

장모님돌아가셔서 와이프가 장모님키우던 개 2마리와 장인어른까지 델꼬와서 몇달만 살면 안되냐고했는데 이해하는 맘으로 알았다고 했고 장인어른께서 매달 50만원씩 와이프한테 3개월정도 주시다가 이젠 한푼도 안주시고 방 3개있는집에 방 하나쓰며 다른여자만나서 우리집에서 잤다가 딴여자 집에서 잤다가 개들 두마리는 두고다니고
우리집에 귀여운 딸이있는데 하도 와이프가 장인어른께 아빠아빠 하니까 정말 할아버지한테 아빠라고함ㅋㅋ 내가 아빤데 ㅅㅂ
정말 십원하나 안보태주시면서 장인어른때매 일부러 전세가가 높은집왔는데 이자때문에 혼자 뒤져버릴거같다 ㅋㅋ 우리딸 옷 장난감도 맘껏 못사주고 시발
이럴거면 좁은집가서 부담없이사는데 십원하나 안보태주시면서 방한칸만 차지하고 우리딸 방도 없고 집은좁아터지고 진짜 스트레스받아서 뒤질거같다. 몇달이라면서 1년다되가고 한달이자는 70만원이던게 금리때매 120만원되버리고
장인어른은 내려갈때 쓰레기 한번을 버리는걸 못보고 회사에서 가져오는 500짜리 PT 물이나 축내고있고 쓰레기 잘버리시면 이런불만도 안가져 .. 진짜 이러면안되는데 키우던 개 창문열어서 다 던져버리고 쫓아내고싶다
장인어른 모시고살바에 내가 자살하는게 낫겠지 . 가계보탬은 커녕 기생만하고계시는데 .
-------
너도 엄마 데려오자
--------
우리엄마 지방에 계시고 만성신부전이라 투석받으러 다니셔 우리엄마가 알면 엄마 심장마비온다 진짜 말하면안되 엄마를위해서 ㅠ
--------
얼마전에 우리딸하고 와이프먹어라고 엄마가 소부채살 보내주셨는데 그거 일부 소고기국했는데 장인어른이 그거 고기빼서 개들 주더라 ㅋㅋㅋ 존나열받아진짜 밥상엎을뻔



[Blind] 블라인드에 올라온 글 보셨어요?
장인어른과 정말 살기싫다 (결혼생활)
https://kr.teamblind.com/s/N1Jm42hL

결혼생활: 장인어른과 정말 살기싫다

장모님돌아가셔서 와이프가 장모님키우던 개 2마리와 장인어른까지 델꼬와서 몇달만 살면 안되냐고했는데 이해하는 맘으로 알았다고 했고 장인어른께서 매달 50만원씩 와이프한테 3개월정도

www.teamblind.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