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수집 / / 2013. 4. 2. 05:00

SKT, KT, LG U+ 스마트폰 요금 계산기-세티즌 스마트폰 요금 계산기

반응형


세티즌 스마트폰 요금 계산기 링크: http://fee.cetizen.com/


요즘 스마트폰을 바꿔보려고 여기저기 뒤져보고 있는데, 마음에 드는 조건에 물건이 안보이네요. 작년 가을에 갤럭시S3가 출시된지 얼마 되지도 않아 17만원에 풀려버리는 바람에 통신사 보조금에 대한 감시가 심해졌죠. 그 여파로 올해 초부터 통신3사가 돌아가면서 영업정지를 당하기도 했습니다. 보조금을 지원하는 판매대리점을 잡아내기 위해서 폰파라치제도까지 시행하고 있기 때문인지, 요즘엔 싸게 파는 스마트폰을 찾기 힘드네요.


또 요즘엔 LTE폰만 팔다보니까 더 비싸지기도 했습니다. 위에 나오는 계산기에서 알아보니 3g폰보다 LTE폰이 같은 조건일때, 한달 요금 기준으로 7천원 정도 비싸네요. 7천원씩 2년이면 약 17만원 차이네요. 저는 굳이 LTE급으로 데이터 전송속도가 빠른 폰이 필요하지 않은데... 그렇다고 3g전용폰으로 산다고 하면 스마트폰 사양이 좀 그렇고...


아무래도 넥서스4가 나오면 한번 고려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