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 / 2024. 3. 25. 07:25

돈도 많이 모았고 공무원인데 왜 여자가 없을까요

반응형

저는 30대후반 공뭔이고요.
결혼해서 애 2명 낳고 화목하게 사는게 꿈인데 여자가 없네요 ㅜㅜ

자산도 마니 모았어요. 순자산 10억.
현금이 5억넘게모았고, 아파트도 2채있는데 시가로 8억정도 하고요. 아파트 부채는 2억정도고요. 하나는 거주중. 하나는 월세주고 있구요.

매달 경제적으로도 부족하지 않아요.
매달 실수령 450정도에, 배당금+월세하면 180만 정도 추가로 들어오니.. 매달 630만원정도 실수령이구여..

소개팅 나가도 흐지부지 되거나 제가 별로 마음에 안들어서 안되서 결정사도 해봤는데, 매칭되는 분들 나이가 저랑비슷하거나 30대 중반정도 매칭되더라구요..

일단 저는 건강한 아이는 꼭 낳고 싶어서 그래도 30대초반 정도는 되었으면 좋겠고...아무래도 나이가 있으면 애 낳기도 제한적이니까요...

그리고 제가 경제적으로 책임질테니 육아 전적으로 담당하고 집안일도 전적으로 좀 해줬으면 좋겠고..(애기 유치원 다닐 즘에는 회사 다시 다니는건 상관없구여)

명품 안좋아하고 허세없고 사치없고 경제관념있는 생활력 좋은 분이었으면 하고...

아무튼 제가 집안의 가장으로써 좀 권위를 살려줄 수 있는 그런 사람이 이상형인데, 그런 여성분들이 잘 없네요...
약간 조선시대사람이란 말도 많이 듣긴한데...
욜로니.. 딩크니.. 뭐니 그런 요즘 젊은 사람들 생각도 저는 공감도 전혀안되고.. 이해도 안되고 하다보니 공감대 형성도 좀 어려운것도 문제같기도 하구요.

그래도 장점으로는 경제적으로 책임감 확실하고 바람필일 없는점도 있네요.

제가 원하는게 그리 어려운 조건도 아닌 것 같은데 요즘 사람들은 생각이 저랑 좀 많이 다른건지... 이러다 몇년 지나면 40대되겠네요 ㅜㅜ

주변에는 잘만 결혼하던데.. 이러다 결혼도 못하고 아이도 못가지는건 아닌지 걱정이네요..

-------------
이유 정성스럽게 설명해주는 댓글들 많은데 이해를 못 하는 건지 어그로 끄는 건지ㅋㅋㅋ 걍 쉽게 말해서 10억을 가졌든 100억을 가졌든 움켜쥐고 못 쓰게 할거면 돈이 의미가 없다고ㅇㅇ 거기다가 어리고 건강한 나이에 애 둘 낳아주고 돈도 벌어주고 본인 존경도 해 줘야 하고 등등 조건은 또 겁나 많네 나이 하나만 봐도 빡센판에... 저 조건 만족하는 여자가 머리에 총 맞지 않은 이상 결혼은 커녕 너랑 만나라도 보겠냐고ㅋㅋㅋ 입장 바꿔 너가 저 조건 여자면 너를 만나보겠음? 진심으로??? 댓글 보니까 20살도 아니고 6-8살 차이가 욕심인가요ㅠㅠ ㅇㅈㄹ하는데 6-8살 차이 소개 받으려면 돈도 좀 팍팍 쓰게 해 주거나 다른 압도적인 조건들이 있어야 한다고 이게 이해 어려워?? 너가 여자면 또래 남자 대신 굳이 세대차이 나고 외모도 동년배보다 많이 떨어지는 30대 후반을 돈도 안 쓰는데 만나 볼 이유가 있을까? 20대 안 찾고 30대 찾으면 욕심 없는 거임?ㅋㅋㅋㅋ 너가 곧 40인데?? 이 정도로 다들 같은 말 해주는데도 역지사지가 안 되는 건 능지가 심각하게 떨어지는 거 같다 ㅋㅋㅋㅋ 지능 검사랑 문해력 테스트 추천ㄱㄱ

[Blind] 블라인드에 올라온 글 보셨어요?
돈도 많이 모았고 공무원인데 왜 여자가 없을까요.. (결혼생활)
https://www.teamblind.com/kr/s/4w2NBJnc

결혼생활: 돈도 많이 모았고 공무원인데 왜 여자가 없을까요..

저는 30대후반 공뭔이고요.결혼해서 애 2명 낳고 화목하게 사는게 꿈인데 여자가 없네요 ㅜㅜ자산도 마니 모았어요. 순자산 10억.현금이 5억넘게모았고, 아파트도 2채있는데 시가로 8억정도 하고

www.teamblind.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