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08. 10. 13. 19:50

애드센스 첫 수입!

반응형

어제 애드센스를 처음 달고 나서 오늘 저녁에 확인해 보았습니다.
첫화면에 아직 0.00$이길래 아무도 클릭을 안했구나 하고 생각었는데
옆에 오늘의 수입이라고 돼있네요;;
보기를 어제로 설정해 보니 클릭수가 1건이 있네요.!!!
클릭1건에 수입은 무려 0.22$!!


많이 떨어지긴 했지만 오늘의 환율로 계산해보면 무려 271.92원이나 되네요.^^
아직 게시글 수가 6개 밖에 안되는데 이 정도 수익이 하루만에 생기다니 믿기지가 않네요..

글을 쓰다가 또 확인해보니 어떤 분이 또 클릭을 해주셨네요...^^

그런데 단가는 좀 낮아졌네요..;; 이거 어떻게 된건가요?
아시는 분 댓글 좀 달아주시길...
도대체 단가가 결정되는 조건이 뭔가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