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 / 2022. 10. 24. 00:27

닌텐도 스위치 추천 타이틀-블라인드 펌

반응형

심심해서 스위치 살 형들을 위해 추천 타이틀 뽑아봤어😊
다들 즐겜하자!

1. 방대하게 펼쳐져있는 오픈월드랑 퍼즐겜 좋아하면 젤다야숨! (3D멀미 있으면 나처럼 멀미약 먹으면서 플레이한다...)
2. 아기자기하면서도 퍼즐겜 좋아하면 젤다꿈섬!
3. 나는 포켓몬이 좋다! 포켓몬 최고! 같이 레이드 뛰고 싶다면 소드실드, 혹은 옛날 골드 때가 좋아!라면 레츠고 시리즈(피카츄는 피카츄가 따라다니고 이브이는 이브이가 따라다녀)
4. 나는 레이싱이 좋아! 친구들 오면 같이 하고싶어! 하면 마리오카트
5. 루이지 좋아하고 유령들 빨아들이면서 퍼즐겜 하고싶어! 하면 루이지맨션3 (요시 좋아하면 요시 크래프트)
6. 슈퍼마리오 어려운거 깨고싶다! 나는 내가 맵만들어서 누군가 즐겼으면 좋겠어! 하면 슈퍼마리오메이커2
7. 나는 헬창이다 or 집돌이 집순이라 운동 하고싶어 근데 재미는 있었으면 좋겠다! 하면 링피트
☆ 8. 하 다필요없고 난 힐링하고싶어! 회사 터졌으면! 집꾸미고 싶고 나만의 섬을 가지고 싶다면 모여봐요 동물의 숲
9. 춤추는거 좋아! 춤 최고! 라면 저스트댄스 2020

그외에 슈퍼마리오오딧세이...등이 있지만 나머지는 다른 형들이 추천해줄거야😊

+) 나는 아직 안해보았지만 빠졌다고 넣어달라는 형들이 많아서 추가해!
SRPG(전략 시뮬레이션의 헥사 배틀 방식과 RPG의 장비/성장/마법이 합쳐져 있는 방식)를 좋아한다면 파이어엠블렘 풍화설월!
JRPG(맵상에서 적과 만나면 턴마다 커맨드를 지정하여 싸우는 방식)를 좋아한다면 그 유명한 작품인 드래곤 퀘스트11!
리듬게임을 좋아한다면 태고의 달인(북치는거), VOEZ, DEEMO, CYTUS

++) 여천ncc형의 추천 목록
친구와의 우정 정도 알고 싶다 - 오버쿡, 휴먼 폴 플렛
난 게임을 즐길 줄 안다 - 다크소울, 컵헤드
난 운이 좋다 - 엔터더건전, 아이작
힐링 겜을 원한다 - 그리스, 라임
총 좀 쏴 봤다 - 스플래툰
난 돈이 좀 있다 - 게임 사는 게임 함


[Blind] 블라인드에 올라온 글 보셨어요?
닌텐도 스위치 추천 타이틀 (게임)
https://kr.teamblind.com/s/ZQpRbHhq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