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 / 2023. 11. 3. 11:21

아내에게 싼 가방 사줬다고 전국민에게 욕먹는 남편

반응형

https://youtube.com/shorts/9xnAXoEN5Tg?si=Ly1CauVneCMZuwY8

@paigstandford4200
1년 전
와... 진짜 싫다 ㅠㅠ 여자분 불쌍함.. 얼마나 선물 을 못 받아봤음 24만원 짤 가방 테이프 덕지덕지 붙은 택배박스 열면서 우냐 ㅠㅠ 여자분 목소리 들어보니 나이도 많지 않은데 임신 이후 머리 탈모도 있고 몸도 많이 부어 보임 ㅠㅠ 시들시들 해보임.. 여자는 사랑 받으면 돈이 없어도 진짜 반짝반짝 해요. 남자 분 본인은 맥북 샀다는 댓글에  할부로 명품 가방 이랑 맥북 사면 자긴 어떻게 사느냐 라는 답글에 어떤 남자인지 알것같음.. ㅠㅠ 본인이 우선순위라 좋은거 비싼거 쓰고 여자분한텐 맨날 돈 없다고 하는게 눈에 보임. 여자분 안쓰러움 ㅠㅠ 8년 만에 받은 가방이..24만원 짤. 하아.. 누가 600-800만원 짤 샤넬가방 사달래? 잘 알려진 이름있는 명품중에 맥북 보다 싼 가격으로 센스있는 선물 해줬음 욕 안먹지.. 내 딸이 저런 취급받으며 사면, 가슴 찢어질듯 ㅠㅠㅠㅠㅠㅠ

@user-xn9qo9lu1t
1년 전
닌 이혼 당해도 모르겠다 고3 남자가 봐도 진짜 어이가 없다

@seoalee5866
1년 전
죄송한데 이거 가장 보통의 결혼 생활이 아니라 하위 5%라는걸 직시 해주셨음 합니다..
유투브 메인 화면 보고 놀랐네요.. 이건 보통의 생활이 아닙니다 요새는 급식이들도 명품 두르고 다녀요…

@Taeli_baba
1개월 전
저는 외지 생활을합니다..벌써 6년차네요. 제 와이프 제 딸래미 좋은옷 입히고,  좋은거 먹이고,  어디가서 기 안죽이려고 매일같이 분신술써가는듯이 바쁘게 삽니다..
받는 급여 와이프 다주고, , 집도 와이프 명의로 사주고, ,
저는 한두달에 집에 한번가  가족들 밝은 얼굴 보는것만으로도 참 행복을 느낍니다..
동영상들 주르르 보다보니 본인의 꿈을 위해라고 말씀하시는데,
아들과 와이프를 너무 과신하시는건가요?
지금 2023년입니다.  SNS나 인터넷으로 전 세계 소식을 쉽게 접 할수있습니다.
인간은 집단 동물입니다. 타인들과 어울려 사회성을 가지며,  협조하고 도움받아가며 그 속에서 안전감을 느끼며 살아갑니다.
남편분의 결정과 현재 이루어진 상황들을 보니 참 안타깝네요.
여러 상황과 이유들이 있겠지만,
가장은 괜히 가장이 아닙니다.
강해지세요. 약해지지 말고요.
가정을 이루었음 가장으로써 무거움 통감하시고,  진짜 죽을 힘을
다해 최선을 다해 살아보세요.
원하는데까지 도달하진 못한다해도, 그 근방까진 도달해 가족들 행복하게 해줄수있을겁니다..
자기 위로식으로 행복하다는거 다 개구라입니다. 그런식으로 스스로와 가족들 세뇌시키지마시길...
이해심 많은 와이프 만나 같이 열심히 잘 살아주시는거 같은데,
진짜 넘 속터지는 영상이었습니다.

---------
퐁퐁남은 니주제에 퐁퐁남이 될 자격은 되냐며 찐따소리 듣고, 퐁퐁녀와 결혼한 남자는 전 국민이 욕한다. 심지어 겪어보지 않은 남고딩포함 남자들도 남자를 욕하는 시대.  참 오지랖 넓은 국민들.
이런 사회에서 남자가 결혼을 선택하는게 맞는걸까? 물론 여자도 힘든 선택이겠지. 그러니까 다 결혼 하지마!

이미 그러고 있구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