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하기 / / 2012. 12. 21. 13:54

kdb다이렉트 하이어카운트 계좌 영업점 방문 개설-산업은행 논현지점, 7호선 강남구청역 3번출구

반응형
제가 지금 짜투리 돈을 넣어놓는 대신증권 cma보다 산업은행 kdb다이렉트 계좌 금리가 0.45%더 많다는 내용을 포스팅한 적이 있습니다. (대신증권 cma 2.8%, kdb다이렉트 3.25%) 오늘에야 Kdb다이렉트 하이어카운트 계좌를 개설 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사는 곳에는 kdb산업은행지점이 없고, 산업은행 직원 방문 계좌 개설을 지원해주는 지역이 아닙니다.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는 수 밖에 없죠. 오늘 서울에서 지인들과 만나러가는 길에 kdb산업은행 논현지점에 들렀습니다. 목적지는 서울대입구역이었는데 그 길로 가는 경로에 걸쳐있는 영업점을 다음지도어플로 찾아보았습니다. 7호선으로 갈아타서 강남구청역에서 내리고 3번 출구로 나오니 바로 kdb산업은행 논현지점이 있는 건물지하네요. Kdb산업은행 논현지점은 2층에 있습니다.

11시 좀 넘어서 들어갔었는데 손님이 저밖에 없더군요. 여유가 많아서인지 은행직원분들이 친절하셨습니다. Kdb 다이렉트 계좌를 만들러왔다고 하니 인터넷으로 신청했냐고 물어보네요. 못했다고 하니 다행이도 영업점안의 컴퓨터를 사용해서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은행 직원분들이 친절하게도 하나하나 다 안내해주셨습니다. 입금은 우리은행과 우체국, kdb산업은행 3개 은행에서 수수료 없이 무료로 할 수 있고, 이미 알고 있던대로 어떤 은행의 atm기에서 출금하더라도 수수료가 없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신분증 확인하고 서류하나만 작성하고 금방 끝났습니다. 집에가서 인터넷으로 공인인증서로 kdb산업은행 사이트에 들어가기만 하면 된다네요. 나가려고 하는데 저금통하고 달력을 줬습니다.


포장이 돼있는데 뜯어보면


훌륭한 퀄리티를 보여주네요.


큰 달력도 있었는데 저는 탁상용 달력만 가져왔습니다. 가지고 가기 불편할까봐 종이 봉투까지 주네요.


뭔가 많이 받아서 은행을 나서니 기분이 좋네요. 오늘 집에가서 Cma에 있는 돈을 당장 옮겨야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